|   YouTube  |   twitter  |   instagram  |  
 Enjoy your Fandom Life♥
 POLARIS   light version.
★   DATA #1  |   DATA #2  |   DATA #3  

DONGWAN
2012.03.07 09:04

기쁨이여 안녕, 김동완

조회 수 23595 댓글 1

    
기쁨이여 안녕!


김동완


그와 만나기로 한 약속 시간에서 정확히 20분 전, 스튜

디오 문을 열고 씩씩하게 그가 걸어 들어왔다. '악동'

의 이미지가 강한 신화의 멤버들 중에서는 쉽게 만나

기 힘든 캐릭터를 가진 그는 올해 초 끝난드라마<슬픔

이여 안녕>에서 바르고 착실한 '한정우'라는 인물을

연기했다. 그리고 그에게 맞춘 듯 꼭 들어맞는 옷 같던

그 캐릭터는 10대의 학생들부터 40,50대 중.장년 까

지 그의 팬층을 넓혀주었다. 최고 인기 아이돌 그룹

신화의 멤버라는 타이틀은 분명히 지금껏 그에게 든든

한 버팀목이 되어주었다. 하지만 그 안락한 둥지에서

날아올라 조금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하고 싶어 하는

작은새, 그가 바로 김동완이다.
 
manof
      style


<슬픔이여 안녕>을 끝내고 휴식 중인 요즘 근황은. 드라마 촬영기간 동안 건강이 안 좋아져서 병원 다니고 운동도 하면서 컨디션을 회복했죠. 그러다 구정 연휴를 기점으로 술을 몇 번 마셨더니 다시 몸 안에 적당한 오염도가 유지되고 있어요(웃음). 요즘 가장 많은 시간을 들이는 건 신화 8집 앨범 녹음.

작년 연말 신인 연기상의 수상 소감은 어땠나요? 한 번밖에 받을 수 없는 상이니 감격스러웠고 기뻤죠. 확실히 <슬픔이여 안녕>은 큰 기쁨을 준 작품이기도 했지만, 그만큼 '쓰기 싫은' 감투를 씌여준 면도 있어요. 착실한 이미지로만 굳어진 것 같거든요. 남들이 저를 그렇게 보는 것도 부담스럽고 자꾸 비슷한 캐릭터에 저를 대입시키는 것도 썩 달갑지만은 않아요. 실제의 저는 소심하고 야비한 면도 많고, 그런데 말이에요.

지금까지 시도했던 신화의 스타일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4집 'Wild Eyes'로 활동할 때요. 블랙 컬러의 댄디하면서도 섹시한 수트 스타일이었죠. 외적으로 멋지기도 했고, 건강이나 모든 면에서 멤버들 모두의 최고 전성기였던 것 같아요.

당신이 생각하는 진정한 스타일리시함이란. 남들이 보지 않을 때에도 언제나 그 상황에 가장 완벽한 차림새를 하고 있는 것. 제가 볼 땐 (이)민우가 딱 그래요. 집에 혼자 있을 때에도 늘 예쁜 옷들을 입고 있거든요.

평소 어떤 스타일의 옷을 즐겨 입나요? 제일 좋아하는 건 가죽 재킷에 셔츠, 그리고 청바지 차림. 키는 작은데 눈빛이나 인상이 강한 편이라 옷까지 디테일이 많으면 안 어울리거든요. 심플하면서 약간 터프한 스타일이 좋아요.

옷 외에 남자의 스타일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는. 신발. 디자인이나 소재가 휼륭한 것도 중요하지만, 옷차림에 어울리는 신발을 선택하는 게 포인트인 것 같아요.

옷장 속에 제일 많은 아이템은 뭔가요? 티셔츠요. 특히 저는 여름에 슬림한 피트의 티셔츠를 입기 위해서 운동을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탄탄한 몸에 살짝 달라붙는 티셔츠 차림이면 어딜 가도 왠지 흐뭇하고 자신이 생겨죠. 사람들이 제 상체를 흘깃흘깃 보는 것 같기도 하고(웃음).

주로 어디서 쇼핑하나요? 시간이 많을 땐 동대문에 가고, 바쁠 땐 압구정동 보세숍들을 이용해요. 제일 좋아하는 곳은 동대문 두타. 스케줄이 없을 때면 새벽에 종종 들르곤 하죠.

"섹시한 남자와 똑똑한 남자 중에 하나를 고르라면, 늘 섹시한 남자이고 싶어요. 전 이런저런 생각이 많은 스타일인데, 스스로는 그게 참 피곤하거든요."


쇼핑할 때 가장 많은 조언을 얻는 사람은. 옷가게 주인이요. 저는 일단 들어가서 도와 달라고 말해요. 어울리는 스타일을 추천해 달라고요. 아무래도 저보다 훨씬 객관적이고 전문적으로 조언해 줄 수 있으니까요.

갖고 있는 옷들 중에서 제일 오래된 건 뭔가요? 한창 오토바이에 빠져 있을 때 세 벌이나 샀던 리바이스 509 진. 몸을 뒤로 젖히고 다리를 약간 위로 들면서 타는 오토바이라 거기에 맞춰 일부러 신발을 살짝 덮을 만큼 길이가 긴 걸 샀었죠. 평소에는 못 입는 거라 옷장 안네 그냥 처박혀 있어요.

학창 시절을 통틀어 제일 촌스러웠던 기억은. 중학교 때요. 살이 많이 쪄서 웬만한 옷들은 잘 어울리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그걸 숨기려고 거의 매일 체육복을 입고 학교에 가곤 했어요. 그때 사진들을 지금 봐도 정말 가관이에요(웃음)..

앞으로 평생 한 브랜드의 옷만 입어야 한다면. 디스퀘어드. 디젤, 돌체 앤 가바나 중에서 하나를 택하겠어요. 체형도 잘 커버해주면서 적당히 섹시한 스타일의 옷들이니까요..

 
manof
      style


여자 친구를 위해 사주고 싶은 옷이 있다면. 동그란 꼬리가 달린 귀여운 바니걸 의상이죠. 딱 하루만 그 옷을 입고 제 곁에서 시중을 들어주면 좋겠어요(웃음).

운동 외에 외모를 가꾸기 위해 노력하는 게 있다면. 가끔씩 피부 관리를 받아요. 하지만 저는 외모보다 몸에 더 투자를 많이 하는 편이에요. 영양제도 꼬박꼬박 챙겨 먹고, 몸이 안 좋다 싶으면 한약도 지어 먹고요, 아무리 잘 꾸며도 몸 상태가 안 좋으면 사진이나 방송에 나오는 모습에서 딱 티가 나더라고요.

자신의 몸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은 어디인가요? 콤플렉스 투성이라 제 마음에 드는 곳은 없어요. 운동을 미친 듯이 열심히 했던 것도 제 몸을 바꿔보고 싶었기 때문이거든요. 음, 예전 여자 친구는 제 가슴을 좋아하긴 했죠(웃음).

즐겨 찾는 아지트가 있나요? 이탈리언 음식을 무척 좋아해서 '오찌'라는 레스트랑에 자주 갔었어요. 가정집을 개조해 만든 곳인데 음식 맛이 정말 울륭하거든요. 하지만 몇 달 전에 키즈 레스토랑으로 컨셉트가 바뀌고 난 후에는 너무 시끄러워서 잘 안가요. 그리고 한남동에 있는 '뉴욕 스테이크 하우스'도 단골이에요. 정말 제대로 된 스테이크 맛을 즐길 수 있죠.

당신에게 있어서 신화라는 이름이 갖는 의미는. 한 번 사는 인생이라고 생각해보면. 저에게 정말 큰 선물이었던 것 같아요. 8년 이라는 긴 시간 동안 인기 가수로 돈도 벌고 마음껏 노래하면서 지낼 수 있었다는게 말이에요. 노력한 대가라고 하기에는 저에게 주어진 사랑과 돈이 무척 컸던 것 같아요. 그러니 앞으로 저에게 남은 시간들은 더욱더 노력하며 살아야겠죠.

제각각인 여섯 멤버가 8년간 함께해올 수 있었던 비결이라면. 진지하지 않음. 그리고 여자를 돌같이 보는 그들의 성품(웃음). 여섯 명 모두 여자 친구와의 이별에 크게 슬퍼해본 적도 없고 어쩌다 두 명이 동시에 한 여자를 좋아하게 될 땐 늘 한명이 자연스럽게 양보하거나 둘 다 그 여자를 포기해 버렸죠. 언제나 여자보다는 멤버들이나 일이 우선이었던 것 같아요. 물론 그 와중에 저 혼자 늘 사랑을 택했지만 말이에요(웃음).

가수 김동완과 연기자 김동완으로서 궁극적으로 이루고 싶은 것 뭐죠? 누가 봐도 연기 잘하는 진정한 연기자로 인정 받고 싶어요. 솔직히 가수로서는 이미 많은 걸 이뤘고 솔로 활동에 대한 욕심은 없거든요. 제 목소리는 신화 멤버들과 함께할 때 빛을 발하는 것 같으니까요.

지금 당신은, 행복한가요? 75%쯤 행복해요. 전작의 성공, 앞으로 짜여진 스케줄들이 주는 편안함. 앨범 작업을 하면서 즐길 수 있는 약간의 여유가 저에게 행복을 주죠. 하지만 바른 생활 청년의 이미지에서 벗어나고 싶은 욕구 때문에 25% 정도는 불만스러워요. 그래도 이정도면, 전 행복한 거죠.

TAG •
Comment '1'
  • 2012.03.10 19:10
    06-03-02
    저 바니걸 대목에서 얼마 전 사진에서 본 토끼귀를 달고 있는 봉을 강력추천합니닷! 동완군에게 어울리는 바니는 뭐니뭐니해도 바니봉이죠!ㅠㅠ
    06-03-03
    책에 나온 사진들도 멋지고 예쁘지만 남겨진(^^) 사진들도 훌륭하더라구요. 뭐.. 어느각도에서 찍어도 만족할만 하지만.. 약속시간도 잘지키는 동완이.. 인터뷰 내용은 참.. 지나치게 솔직하기도 하지.. 하하하~
    06-03-04
    흐흐.. 난 그 바니걸두 웃기지만 신발얘기가 더 기막힘..-_-
    옷차림에 어울리는 신발을 선택하는 게 포인트인 것 같아요. <-이러면서 자기는 항상 용객이 신발이냐.. -_-

    07-09-12
    첫번째 사진은 스타일과 포즈와 눈빛 정말 어느하나 놓칠 수 없어요. 두가지 이상의 매력이 공존하는 그야말로 감동!

?

DATA #2

SCAN을 기본으로 한 가공자료
자료이동 가능! 단, 리사이징/크롭을 포함한 2차 가공 금지.
All the data can not be moved without masters' approval.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97 DONGWAN 유쾌상쾌통쾌한 Good Guy Kimdongwan 2 file
96 DONGWAN <돌려차기> 여덟 청춘의 나들이, Heavenly Creatures 1 file
95 DONGWAN 김동완 배우로 턴하다 2 file
94 DONGWAN 김동완 영화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다 1 file
93 DONGWAN 메종 "김동완 44평 아파트 리노베이션 도전기" 1 file
92 SHINHWA [BRAND NEW] Birth Of The Myth Which Is Great 1 file
91 SHINHWA [버커루] 신화 그들과 함께 한 여섯시간 Full Story 1 file
90 SCAN 아이비클럽 1 file
89 SCAN ELLE girl - feel the beat 2 file
88 SHINHWA SHINHWA, The Great 1 file
87 SCAN 자연스런... 1 file
86 SCAN VOGUE girl - 러브캠페인 1 file
85 DONGWAN 김동완 강한 남자를 말하다 break the rule 1 file
84 DONGWAN 전주국제영화제 1 file
83 DONGWAN 부담은 떨궈내고 다시 막둥이로 김동완 1 file
82 DONGWAN 김동완 주연 <슬픔이여 안녕> 녹화 현장 file
81 DONGWAN 저널포커스 슬픔이여 안녕 1 file
» DONGWAN 기쁨이여 안녕, 김동완 1 file
79 DONGWAN 김동완의 '내 인생의 세 가지 터닝포인트' 1 file
78 SCAN 신인의매력 (교뎅) 2 file
77 SCAN 신인의매력 (릭디) 1 file
76 SCAN 스폐셜 에디션 #1 1 file
75 SCAN 스폐셜 에디션 #2 1 file
74 SCAN 모기장 1 file
73 DONGWAN 착한남자 김동완 나쁜남자 되다! Hello, Another Me 1 file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Next ›
/ 4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E-mail. felly_@naver.com Twitter @dw_polaris
Copyrightⓒ 2003-2019, POLARI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