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ube  |   twitter  |   instagram  |  
 Enjoy your Fandom Life♥
 POLARIS   light version.
★   DATA #1  |   DATA #2  |   DATA #3  

SWF
2013.04.07 22:00

intersection - 먹방 #01

조회 수 42395 댓글 21

Don't move

이동금지

여기서만 보세요!


오빠얌 먹방도 보자.
 
intersection02.jpg
TAG •
Comment '21'
  • 2013.04.07 22:16
    으앙 오빠얌 ..배고파욘..
    근데 일본어 완전 후리하게 잘쓰네요 오빠얌.. 알아듣는거라곤 오이시뿐.........
  • 2013.04.07 22: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뜨케 오빵 오물오물 냠냠냠냠냠냠 진짜 오빠들 잘먹는 장면만 보면 웰케 흐믓하지 ㅋㅋㅋㅋㅋㅋ귀엽당 ㅋㅋㅋ
  • 2013.04.07 22:19
    아이구 이뻐라~ 먹는 모습보니 내 배가 다 부르네 ㅋㅋ (하기엔 나도 금방 배 터지게 먹었 ;;)
  • 2013.04.07 22:26
    나고야명물 니코미우동이라는데 면이 두껍고 딱딱한 우동이라서ㅋㅋㅋ 맛이 어떠냐니까 그냥 그렇다고 하네요ㅋㅋ 부드러운 면 쪽이 좋은 모양이라고.. 근데 디저트(?)로 나온 녹색 음료는 맛있다 맛있다고ㅋㅋ
    아 진짜 맛있게 먹는다!!
  • 2013.04.07 22:27
    와!! 감사! 감사! 허엉 뭔말인지 못알아먹어서 그냥..... 아 오빠얌 표정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있었엉ㅋㅋㅋㅋㅋㅋㅋ
  • 2013.04.07 23:15
    해석해줘서 고마워~ 정직자 동완이라고 써있어서 별로인가보다 했는데 역시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도 정말 맛나게 먹는다 나두 먹고싶을만큼ㅋㅋㅋ 매니저님은 계속 사진부터 찍으시네ㅋㅋㅋ
  • 2013.04.07 22:26
    어뜨켘ㅋㅋㅋㅋㅋㅋㅋ 일본어 못 알아먹어도 오빠얌이 귀엽고 미치겠다는 사실 하나만큼은 알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3.04.07 22:32
    엄마미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뜨거운거먹을때 나도 저절로 입 헤벌렸어ㅋㅋㅋㅋㅋㅋ 입술 동그랗게모은거 애기같다ㅠㅠㅠㅠ어떡하니ㅠㅠ
  • 2013.04.07 22: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오빠얌은 먹는모습이 귀여워*-_-*히히
  • 2013.04.07 23:15
    먹을 때 살짝 주름지는 미간이 왤케 이쁜지>3<~~~~!!!
    우쮸쮸가 절로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거만 봐도 흐뭇흐뭇하넹ㅋㅋㅋㅋㅋㅋㅋ
    아,기여오^_^♥
  • 2013.04.08 00:18

    아ㅜㅜㅜㅜ 나 중간에 심장어택당했어..
    무방비상태로 있었는데 오빠얌이 갑자기 우동을 후루룩 흡입하는데 아이컨텍해 막ㅜㅜㅜㅜ

    응? 우동??

  • 2013.04.08 00:20
    오이시!... 하는거만 알아먹겠따....으앙 근데 배고파요 오빠..
  • 2013.04.08 02:43
    먹고 싶다.. 일ㄹ본라면.... 맛나보여.
  • 2013.04.08 08:39

    오빠얌은 언어능력이 타고난 듯... 과장되지 않으면서도 솔직하고 자연스럽네... 일본어하는 모습이.
    먹방은 언제봐도 흐뭇하고 훈훈해..넘 이쁘네ㅠㅠ

  • 2013.04.08 13:10
    나 요즘 점심 안먹어서 배고파 죽을 지경인데 오빠얌 먹는 거 보니까 갑자기 배불러졌어!! 이런게 바로 엄마 마음인가?
  • 2013.04.08 17:48
    아고~ 울오빠얌 먹는거 보니까 뿌듯해랑~~잘먹는다 울오빠!! 좀더 팍팍 먹어주면 좋겠지만 정직한 오빠니깐...ㅎㅎ
  • 2013.04.09 14:05
    오빠얌이 먹으니 더 먹고 싶어지는 ㅠㅠ
  • 2013.04.09 21:24
    하.... 배고파...ㅠㅠㅠㅠ
  • 2013.04.11 00:59
    귀엽당 정말 잘먹는다아 ㅎㅎㅎㅎ
  • 2013.04.12 16:31
    귀엽당 ㅎㅎ 오이시오이시 하는 표정이...알아듣는 말이 그것뿐이기도 하고 ㅋ
  • 2013.05.06 23:28
    오빠 잘 먹는 거 보니깐 너무 예쁘다^^
?

DATA #3

영상을 기본으로 한 가공자료
이동은 가능! 단, 리사이징/크롭을 포함한 2차 가공 금지.
All the data can not be moved without masters' approval.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61 JPG 백상예술대상 오빠얌 중간중간에 비치던 화면 11 file
60 JPG 백상포스터는 끝이닷 3 file
59 JPG 트로피는 양손으로 꼬옥 14 file
58 SWF intersection - 먹방 #08 16 file
57 JPG 포스터로 보드 도배할 날도 얼마 안 남았당! 15 file
56 SWF intersection - 먹방 #07 40 file
55 SWF intersection - 먹방 #06 10 file
54 난 못된수니인가봐 ver 2.doctor + 하나 더 15 file
53 JPG 태평이 볼래? 13 file
52 만만하게 ㅂ....이 아니라.jpg 2 file
51 꼬물꼬물 춤추는 오빠얌. 7 file
50 난 못된 수니인가봐. 벌써부터 차기작 차기작 이러고 있다? ... 그러면서 나는 이런 사진을 합성했어.... 19 file
49 이젠 싱크빅이 떨어졌다!!! 에라잇...... 13 file
48 JPG 수니들 ㅋㅋㅋ 투표 독려 포스터 또 만들어봤엉... 하하하하하히하핳하하핳.... 오빠는 쉴 틈도 없이 열심히 일하는데 나는 이러고 앉아있구나 ^_ㅠ 오빠 저 반성할게요... 12 file
47 SWF intersection - 먹방? #05 22 file
46 SWF intersection - 먹방 #04 6 file
45 JPG 나란 뎅수니 이런 잉여수니.... 죄책감 폭발 8 file
44 JPG 이와중에 나 잉여뎅수니가 만든 투표 독려 포스터2 두 가지 버전 ㅋㅋㅋㅋㅋ 이미 본 수니들도 있...?! 9 file
43 JPG 이사진뭐야? 나 첨봐. 옆에여잔 지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백상투표독려이미지. 는 이미지 찾기 귀찮아서 그림트로피. 우쭈쭈 울오빠 예쁘다~ 3 file
42 SWF intersection - 먹방 #03 22 file
41 SWF 뎅스타일 개그 20 file
40 SWF 황매니저와 오빠얌 23 file
39 SWF 사고뭉치 17 file
38 SWF 사랑해~사랑해~ 19 file
37 GIF 반찬을 고르는 매의 눈 5 file
36 SWF intersection - 먹방 #02 14 file
» SWF intersection - 먹방 #01 21 file
34 SWF intersection - ♪ Baby baby 24 file
33 GIF 파닥파닥 김태평 #1 10 file
32 SWF 대표님 정말 제 친엄마 맞으세요? 11 file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Next ›
/ 4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E-mail. felly_@naver.com Twitter @dw_polaris
Copyrightⓒ 2003-2019, POLARIS. All Rights Reserved.